브릴리언트 플레인  Brilliant Plane

곽윤정  KWAKYUNJUNG 郭潤楨  solo exhibition


2020_0917 ▶ 2020_1031

동서양이 만나는 화면(畫面), 자연의 아름다움을 독특하게 그려내다
 ‘브릴리언트 플레인’은 빛나고 경이로운 생명의 순간을 좀 더 깊게 들여다보며 반짝이는 순간을 포착하여 화폭에 담아낸다.
캔버스에 오일 물감이란 서구적 재료를 이용하여 인상주의풍 색감으로 그려내는 곽윤정의 화폭은 반대로 한국의 정서를 닮아있다.
매화를 비롯한 한국의 나무들과 동양화의 구도, 여백의 미 등이 함께 어우러지는 느낌이 오묘하면서도 신비롭다.
작가 특유의 부드러우나 거친 듯 살아있는 나무 둥치의 마티에르와 오묘한 푸른색감은 여전하나, 동양적 여백의 미를 서양화로 그려내고자 고민한 흔적이 엿보이는 배경들이 인상적이다.
몽글몽글하면서도 매끄러운 구름이 넘실거리는 하늘이나 저 멀리 사라져가는 후경(後景)표현이 깊다.
빛 아래 생명력을 머금고 몽글몽글 피어나는 꽃과 어슴푸레하게 포근히 다가오는 나무들의 속삭임을 눈이 아니라 마음으로 느끼며 자연과 동행하며 벗 삼아 살아가는 인간의 본질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작가는 동시대 현대인과 함께 소통하며 한국을 넘어서 세계와도 소통할수 있는 작품을 통해 아무쪼록 건강하십시오, 라고 모두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고 싶어한다. 
바쁜 삶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로움에 지친 마음에 작은 위로를 건네는 이 전시를 통해 서로가 서로의 삶의 의미가 되어주기를 바란다.

SOCIAL DISTANCING FOR exhibition.
If you want to 'Visit & Question', please send us email or call  first (For Booking and consulting artworks)
Reservation Only.


RESERVATION FORM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410586


각 시간마다 4명씩 예약받고 있습니다.
혹시 예약이 마감될 경우는 010-9955-0621로 문의전화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가능할 경우 30분 간격으로 조정해드립니다.

EXHIBITIONS

ART FAIRS